[데일리엔뉴스 이종성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적경제조직 제품 할인 프로모션 ‘공삼일샵 1월 설 기획전’을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준비를 돕고, 사회적경제조직에는 판로를 확대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온라인 쇼핑몰 ‘공삼일샵’에서 진행되며, 4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 종료 후인 2월에는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20% 할인 혜택(최대 1만 원)을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이 이어진다. 시흥꿈상회 내 공삼일샵 거점 매장에서는 18일부터 30일까지 사회적경제 제품 200여 개를 최대 30% 할인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사회적경제조직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설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명절 준비를 하면서 사회적경제 제품을 구매해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설 연휴를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사회적경제조직과 소비자를 연결하며 따뜻하고 특별한 설 명절을 제안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삼일샵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