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엔뉴스 이종성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사회적경제제품 온라인몰 ‘공삼일샵(031#)’에서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2026 새해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공삼일샵에 입점한 사회적경제기업 80여 곳의 400여 개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기간 내 구매 금액의 20%를 할인한다. 할인 한도는 최대 2만 원이다.
또 공삼일샵 온라인몰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설 명절을 맞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의 할인 한도는 최대 1만 원이다.
이와 함께 기획전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리뷰 작성자 5명을 추첨해 네이버 포인트 3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삼일샵(031#)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의 새로운 브랜드로 2024년 처음 선보였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도내 사회적경제기업과 공정무역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착한 소비에 동참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획전과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삼일샵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